2009년 7월 4일 토요일

구글 크롬 사용기

◈상당히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다.  초기 화면 중 익스플로러와 큰 차이점 어떠한 지정된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최근의 들어간 사이트가 나열 되어 나온다는 점이다.

feedback 요 몇일 동안 크롬을 계속해서 이용했다. 본 유저는 익스플로러에서 지원돼는 알툴즈를 이용해 여러가지 편의(자동로그인, 화면캡쳐, 영어사전 기능)기능을 이용 중이었는데, 그 것들이 크롬에 적용이 돼지 않아 익스플로러를 병행해 사용 하게 됐다. 확실 한 것은 크롬에서는 익스플로러 사용중에 자주 발생하는(본 유저의 컴에서) 창이 닫히는 에러는 절대 발생하지 않는다는 거다. 본인에게는 이 장점 하나만으로도 크롬을 지속적으로 찾게 돼는 요인으로 흠잡을 데가 없었다. 최초 사용중 익스플로러의 추가돼어있는 즐겨 찾기가 공유가 안되는 줄 알고 많이 실망했지만, 크롬에 북마크에 자동으로 추가돼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아쉬운 점이 한가지 있다면, 가끔(아직은 정말 가끔) 크롬에서는 정상적으로 읽어지지 않는 사이트가 존재한다. 이러한 사이트들은 익스플로러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글자체가 깨지는 등의 불편함이 엿보였다. 하지만 그러한 사이트는 극히 드물다는거.
 요약하자면, 알툴즈를 사용하지 않았던 분들이라면 크롬을 본인의 웹서핑 브라우저로 선택하는 데 큰 문제는 없을 것이고, 혹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익스플로러와 병행해 사용한다면 안정성 면에서는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본 유저는 왠만한 서핑은 크롬 그 외 , 영문 사이트나 화면이 깨지는 사이트는 익스플로러를 병행해 사용 중이다.                       -differenity

댓글 없음:

댓글 쓰기